유유제약, 비타민C '유판씨팝 블루베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유제약은 비타민C '유판씨팝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판씨팝 블루베리 1정에는 비타민C 250mg과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는 비타민B2, 스트레스 및 불면증 개선에 좋은 비타민B5 성분이 들어 있다. 유판씨팝 블루베리(120정, 20정)는 기존 오렌지 레몬 딸기 등과 함께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한민수 기자 ]

유유제약은 비타민C '유판씨팝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판씨팝 블루베리 1정에는 비타민C 250mg과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는 비타민B2, 스트레스 및 불면증 개선에 좋은 비타민B5 성분이 들어 있다.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 등에 효과적이다.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제이자 면역강화기능 등 인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리조절 기능을 하는 필수 영양소로 손꼽히고 있다. 또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공간에 자신의 마음을 써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유판씨팝 블루베리(120정, 20정)는 기존 오렌지 레몬 딸기 등과 함께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유판씨는 5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레몬맛 일색이던 기존 비타민C 시장에서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젊은 소비자층에 쉽게 기억되는 친근한 제품으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년차가 연봉 7000만원, 알고보니 사장 애인
- 조응천 "최순실 검찰 들어간 사이 김기춘이.."
- "우리꺼 아니라니까"..최순실 패션에 '발칵'
- 조윤선 장관 "최순실 정말 모른다"
- '무도'에도 참여한 차은택 "장관 한번 해보려고"
- "50대에도 연봉 40% 인상"...‘5060 자격증 테크트리’ 봤더니
- 새해 첫날 복권 사러갔다 '봉변'…"로또 발행 안 돼요"
- MZ 믿었다가 발등… 구찌 24% 폭락할 때 '이 브랜드'는 대박 났다
- "40·50이 이 책 꼭 읽어주셨으면"…이금희가 건넨 공감의 말 [설지연의 독설(讀說)]
-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만에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