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하지원 진백림 '목숨 건 연애', 12월 개봉 확정

[뉴스엔 김예은 기자]
'목숨 건 연애'가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달콤한 비공식수사를 그린 영화로 베스트셀러를 꿈꾸는 추리소설 작가 한제인 역에 하지원, 그녀만을 바라보는 순정파 지구대 순경 설록환 역에 천정명, 미스터리한 매력을 풍기는 제이슨 역에 대만 배우 진백림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포스터 속에는 시체 보존선이 새겨진 살인사건 현장에서 속마음을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을 지은 채 누워 있는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살.인.사.건.현.장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했다’라는 아이러니한 뉘앙스를 풍기는 카피가 연쇄살인과 엮인 이들의 독특한 로맨스를 기대케 하며 수갑과 장미로 얽혀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삼각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케미스트리와 새로운 장르적 재미를 선사할 영화 '목숨 건 연애'는 오는 12월 개봉한다.(사진=오퍼스픽처스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결별설’ 케이티홈즈 환한 미소 포착, 몰라보게 날씬해졌네[파파라치컷] ▶‘구르미’ 김유정 “박보검과 키스신? 18살의 풋풋한 사랑”(인터뷰) ▶노유정 “임신중 남편 이영범과 외도한 여배우 지금은 유부녀, 더 화난다” ▶설리, 티셔츠야 원피스야? 노브라 도발, 밀착 의상 입고 찢어질듯 하품 ▶당당히 동성애 커밍아웃한 할리우드스타 5女, 남친도 남편도 필요없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