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몰 단독 온라인 베이비페어..카시트 최대 50%할인
김아름 2016. 10. 17. 10:05
|
|
대한민국 판매 1위 카시트 다이치가 19일부터 23일까지 다이치 공식 쇼핑몰인 다이치몰에서 단독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이치는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 다이치몰만의 특별 혜택과 함께 실속 구매의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다이치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를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와 카시트 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다이치 카시트 커버를 이용하면 청결한 카시트 사용은 물론 취향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이치는 자사 인기 카시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사 스테디셀러 카시트 '디가드 토들러', '디가드 주니어'는 물론 다이치의 안전 카시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듀웰시즌 2, 프렌디, 스포티 주니어 등 자사 인기 카시트를 총 망라했다. 쌍둥이, 다둥이 가족을 위한 실속 패키지와 특별 사은품까지 마련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불륜 의혹' 상간남, 숙행 감쌌다 "'엘베 키스' 때 동거 안 해"
- 남편과 다투다 25층서 추락한 여성, 기적적 생존
- '200억 기부' 김장훈 "총재산 보증금 3천만원·통장 2백만원, 그래도 행복"
- '사기결혼 피해' 낸시랭 "8억 빚, 사채 쓰고 15억 됐다"
- "이렇게 자는 사람 처음 본다?"..아이유, 독특한 취침 자세에 뜻밖의 경고 나왔다 [헬스톡]
- "남편 잘생겨서 내가 먹여 살려" 헬로키티 굴착기 모는 30대 中 여성
- "택시비 아껴 장봤는데 뭐가 문제?"… 법인카드 쓴 막내 사원 '황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