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SBS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1회 특별출연 [공식]

김영록 2016. 10. 17.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준
김민준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배우 김민준이 SBS 드라마스페셜 '엽기적인 그녀'에 특별출연 한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김민준이 '엽기적인 그녀' 첫 회 특별출연을 하게 됐으며, 현재 막바지 촬영 중"이라고 전했다.

2017년 상반기 화제작인 SBS 드라마스페셜 '엽기적인 그녀'는 까칠한 도성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001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조선시대를 배경 삼아 사극으로 재탄생 됐다.

김민준은 극중 왕의 숙부인 '추성대군'으로 등장, 극 초반부에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시작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예고했다. 특히 역할에 완전히 녹아 든 혼신의 연기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거친 액션연기의 정수를 선보이며 완성도를 높임은 물론, 특유의 남성미까지 더해져 극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검의 고수 '장성백'으로 존재를 각인 시켰던 드라마 '다모'가 그의 데뷔작이였기에 이번 '엽기적인 그녀'에서 보여줄 그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선 굵은 연기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채워나가는 배우 김민준은 오는 11월, 달콤살벌 코믹스릴러 영화 '미스 푸줏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는 청춘연애사극 '엽기적인 그녀'는 한중일 동시방송을 목표로 제작 중이며, 내년 상반기 브라운관을 통해 전파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미란, '달동네' 신혼집 '최초 공개'
 ▲ 소피 마르소, 전라 노출 열연
 ▲ 섹시 배우 B양의 뻔뻔한 협찬 요구
 ▲ 이수근 “사실 돈 많이 필요한 상황”
 ▲ AV배우 “AV배우 “뮤비 촬영하러 갔다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골프 숏게임, 이렇게 쉬운걸... 그동안 왜 몰랐지?
과일채소15종, 건강증진33종, 무설탕, 칼로리까지'130'kcal
'초경량' 드라이버의 놀라운 '비거리', 비밀은 임팩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