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 웹&애플리케이션 런칭

IT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로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wiggle wiggle(이하 위글위글)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위글위글은 소비자들의 쇼핑 패턴이 ‘온라인 시장’에서 이루어진다는 점과 변화된 모바일 환경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그 결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데이터 연동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이 더욱 더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 위글위글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새로워진 위글위글 홈페이지는 편리한 쇼핑 기능은 물론, 위글위글 브랜드만이 가진 스토리와 감성을 담은 룩북도 함께 담고 있다. 더불어 신규 적립금 제도 ‘펑키머니’를 도입.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쇼핑지원금으로 3,000 펑키머니를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 한정 사은품 증정, 친구 초대 리워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위글위글 측은 전했다.
위글위글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위글위글은 지난 2014년 처음 런칭된 브랜드로 개성 있는 IT 패션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며 각종 편집샵, 온라인 몰에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2030 여성 고객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 9월,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위글위글 펑키 케이스’의 두번째 시즌을 공개했으며, 새롭게 문을 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위글위글 홈페이지(www.wiggle-wiggl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앱은 구글 Play Store에서 ‘위글위글’을 검색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택형 요금제' 약정 없앤다..고객 선택권 대폭 확대
- 미 엘리엇, 삼성전자 지주·사업회사 분할 요구..삼성 "신중히 검토하겠다"
- '가짜 윤활유' 조달시장에 스며들었다..공군, 공급 업체 고소
- '아이폰7' 예약 판매 시작됐다
- 구본무 LG 회장, 폴란드 배터리공장에 힘실어..글로벌 4각체제 완성
- 대만언론 “규모 7.0 강진에 TSMC 첨단 공정 영향 불가피”
- [이슈 플러스] 위약금 면제 시기는 KT결정…과기정통부 일문일답
- 스캐터랩, 일본 이어 미국 시장 공략…가입자 500만 육박
- 최재원 SK 수석부회장, SK스퀘어行…AI·반도체 글로벌 투자 이끈다
- '9개월 표류' 홈플러스, 대규모 구조조정 현실화…노조 “MBK 자구노력 없이 마구잡이식 폐점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