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스토어, 모바일 디펜스게임 2종 정식 출시
최진승 2016. 10. 4. 19:00
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는 4일 모바일 디펜스게임 ‘천년의 거신’과 ‘손오공디펜스’를 정식 출시했다.

투엠비게임즈(대표 이상진)가 개발한 ‘천년의 거신’은 일본에서 흥행 기록을 세운 횡스크롤 디펜스게임으로, 게이머는 몬스터를 소환해 거신과 거신의 부하들을 처치해야 한다.
몬스터를 조합하고 강화하면 외형과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친구 몬스터를 소환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펍의 ‘손오공디펜스’는 손오공, 저팔계 등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해 요괴의 공격으로부터 여주인공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는 디펜스게임이다.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영웅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할 수 있으며, 상대 게이머의 보물을 빼앗는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컬쳐랜드 스토어는 4일부터 10일까지 ‘천년의 거신’과 ‘손오공디펜스’를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 캐쉬업을 제공하고, 게임 이용 후 컬쳐랜드 스토어 내에 리뷰를 남기면 양질의 리뷰를 선정해 ‘컬쳐캐쉬’를 지급한다.
[최진승 기자 choij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경게임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울아산병원 강동화 교수 "뇌졸증 치료에 게임 활용"
- 강소 기업 마상소프트, 온라인 게임 재론칭 프로젝트 '눈길'
- 27일 출시 '시간탐험대' 개발진 "글로벌 시장서 흥행 '포부'"
- 다음카카오, 카카오프렌즈 IP 게임 본격화..캐시카우 기대
- 선데이토즈, 다음카카오와 손잡고 모바일 웹보드 진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