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설하윤, 27일(오늘) 데뷔 앨범 발표
박건욱 기자 2016. 9. 27. 11:00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신인가수 설하윤이 가요계 데뷔한다.
설하윤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신고할꺼야’를 발매한다.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신고할꺼야’는 신나는 비트의 세미트로트로, 누구나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곡이다.

특히 경쾌한 사운드의 일렉기타와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화려한 코러스가 힘을 보탰다. 무엇보다 가볍지 않은 설하윤의 보컬은 그만의 색깔을 지녀 한층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작곡가 이승한과 작사가 임경민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의 ‘볼매볼매’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정을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애틋하게 표현한 곡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멜로디 라인과 신나는 댄스비트가 합쳐진 독특한 퓨전트로트 스타일이 설하윤의 개성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 TSM엔터테이먼트 측은 “설하윤이 길고 긴 준비 기간을 끝내고 드디어 하늘로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설하윤은 지난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조성모’편에 ‘불멸의 연습생 S양’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kun111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준영 "논란의 동영상, 몰카는 아니었다"
- 김현중 "전 여친 형사소송 무혐의, 거짓말 입증"
- 고마츠 나나, 지디 양다리설 스다 마사키는 누구?
- "바지 입자"..정진운, 예은 노출에 걱정 발언?
- 지드래곤, 열애설 後 의미심장 SNS 글
- "1만원에 설거지해 주실 분, 여자만"…싱크대 가득 채운 그릇 눈살
- '무기수' 윤석열 둘째 날 점심 순대국밥·찐 고구마…저녁은 소고기 해장국
- '김준호♥' 김지민, 시험관 고통 호소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너무 아파"
- '임신 4개월' 친구 아내 건드린 남편 친구…반나체로 침대에 '소름'
- '금수저가 자랑이냐' 민원에 최가온 '금메달 현수막' 철거?…AI 조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