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토 측 "27일 솔로 컴백..에디킴 피쳐링 참여"
명희숙 기자 2016. 9. 23. 13:44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래퍼 칸토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칸토는 23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 SNS채널들을 통해 타이틀곡 '센 척'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은 클럽에서 술에 취해 타이틀 곡명 그대로 '센 척'을 하고 있는 칸토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련되고 빠른 비트와 함께 피쳐링으로 참여한 에디킴의 'Lonely' 후렴구로 마무리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브랜뉴뮤직 측은 "이번 곡은 칸토가 솔로 래퍼로서 첫 발을 내딛는 EP 타이틀이며, 특히 이번 컴백을 위해 칸토가 힙합 트랙에 맞춰 열심히 준비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들을 뮤직비디오 및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곧 발매될 '14216'에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칸토는 오는 2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EP 앨범 '14216'를 공개한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마츠 나나, 지디 양다리설 스다 마사키는 누구?
- "바지 입자"..정진운, 예은 노출에 걱정 발언?
- 지드래곤, 열애설 後 의미심장 SNS 글
- 하니 김준수 결별한 이유가..
- 박찬호 장인, 日 재산이 무려..
- 병원 로비서 "불륜녀!" 머리채 잡힌 간호사…의사는 "네가 꼬리쳤다고 해줘"
- "박나래 교도소 갈 수 있다…징역 2년 실형 가능성도" 변호사 개탄
- "소주는 무슨" 질색한 임성근 아내…음주운전 고백에 다시 올라온 '이 영상'
- "내가 경상도라 말이 거칠어"…한살 아기 폭행한 산후도우미 '망발'[영상]
- "공무원 父, 식당종업원에 '아가씨'…호칭 괜찮나" 아들·며느리 부부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