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코, '제3차 제약 라이센싱 협상의 기술 마스터클래스' 개최

입력 2016. 9. 12.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3차 제약 라이센싱 협상의 기술 마스터클래스’가 10월 26~27일 서울 쉐라톤 팔레스 호텔에서 개최된다.

국제 컨퍼런스 아스코가 주관하는 본 마스터클래스는 제약산업 분야 글로벌 최고 전문가이자 Eli Lilly의 BD와 마케팅 총괄 책임자로 근무한 리차드 브라운 트레이너(Plexus Ventures, 대표파트너)를 초빙하여 실제 해외에서 진행되는 수준 높은 글로벌 트레이닝을 국내에 맞춤화 제공한다.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업계의 임원 및 실무 책임자들이 실제 프로젝트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강사의 피드백이 즉각 이루어지는 시뮬레이션과 실습을 함께 진행하는 한편 참가자와 트레이너간의 네트워킹 만찬이 제공된다.

등록 인원은 15명으로 제한되며 협력기관인 한국제약협회 회원사의 경우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육에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참가 등록은 9월 30일까지 아스코 홈페이지을 통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과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아스코 개요

아스코는 (주)코리아펜의 비즈니스 유닛으로 한국 및 아시아와 해외 국가에서 컨퍼런스, 세미나, 워크숍, b2b 행사 및 비즈니스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제적인 전문 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아스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