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리뷰] '석봉이' 정체는 비투비 서은광이었다!..'복면가왕 최다 출연 아이돌그룹'

최고은 2016. 9. 11. 1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봉이'의 정체는 비투비 서은광이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석봉이'와 '가마니'가 가왕 후보 결정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호란을 꺾은 '석봉이'와 김태현을 꺾은 '가마니'가 가왕 후보 대결을 펼쳤다. '석봉이'는 '눈물'을 선곡했고 곡 중간에 '아리아'가 삽입돼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음에도 뛰어난 곡 소화력을 보였다.

이에 맞선 '가마니'는 '취중진담'을 선곡해 짙은 음색으로 스튜디오 내 여심을 뒤흔들며 '석봉이'와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이에 '석봉이'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비투비의 메인보컬 서은광이었다. 평소 실력파 아이돌 보컬로 복면가왕 판정단 사이에서 자주 언급됐던 서은광은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는 "롤모델은 임창정 선배님이다. 노래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오늘이 보컬리스트로서의 첫걸음이 된 날인 것 같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