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측 "최태준, '안녕하세요' 2회 연속 출연 후 고정 확정"(공식)
|
26일 KBS 측은 "최태준이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사상 최초 2회 연속 출연 후 새 식구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화려한 개인기와 뛰어난 공감능력 그리고 엉뚱하면서도 속 시원한 사이다 활약을 선보인 최태준을 향한 좋은 댓글들이 소개됐다. 이에 최태준은 "아이디를 많이 만드느라 힘들었다. 여론을 조작하느라 쉽지가 않았다."라고 능청스럽운 대처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태균은 나이가 마흔 다섯으로 5년째 넘도록 막내였는데 드디어 막내가 왔다며 격한 기쁨을 표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녹화에는 부모님 이혼 후 혼자 지내는 26살 여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온갖 무시와 차별을 받으며 지쳐갈 즈음, 봉사단체를 통해 양아버지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진짜 아빠랑 딸 맞아?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지?'라는 사람들의 이상한 오해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저, 이제라도 행복해지고 싶거든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MC와 게스트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했는데 특히 최태준은 주인공을 울린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듣고 "남자친구 어디 살아요?"라며 해결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의 얼굴이 공개되면 오해가 줄지 않겠냐며 "제가 이런 프로그램에 MC가 됐다니"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8월 29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역비♥송승헌, 여전히 달달해? 생일파티 참석
- 유키스 일라이 "11세 연상 아내, 온몸에 수분크림 바르고.."
- "여기서 이러면 안돼"..양준혁♥김은아, 야구장 데이트 포착
- 김태원 "패혈증으로 중환자실..뇌에 손상 갈 정도로 악화"
- 엄정화 '해외여행' 엄태웅에 "귀국해! 가족회의 소집"
- 박나래 '링거이모' 입 열었다…"의료 면허無, 반찬값 벌려고"[SC이슈]
- 송백경, '박봄 언급' 후 살해 협박 DM까지…"지금 멈춰. 그러다 다 …
- 팝핀현준, 결국 교수직 내려놨다.."수업중 욕설·성적 수치심 유발 반성"…
- 김나영 "母, 걸레질하던 중 그대로 사망...내가 발견해 구급차 불렀다"…
- 함소원, 18세 연하 전남편과 동거 중 “왜 같이 사는지 저도 잘 모르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