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성숙해진 만큼 감정 많아졌다" [화보]
|
|
|
19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는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로 곧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이준기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 했다.
화보에서는 이준기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졌다. 슬리브리스에 브라운색 카디건으로 스타일링 한 컷에서는 특별히 포즈를 취하지 않았는데도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부터 가을 남자의 분위기가 드러났고, 매 컷 마다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겨있어 여심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뷰에서 이준기는 곧 방영될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 대해 "다양한 인물들과 밸런스를 맞춰가며 고려시대 궁중의 미묘한 갈등과 정치적인 소용돌이를 세밀하게 그려낸 작품"이라고 말했다. 또 휴먼 드라마나 로맨스와 같은 다른 장르의 작품에 대해 아쉬움이 없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앞으로의 작품에서 보여줄 게 더 많을 거라는 확신이 있고, 나이가 들수록 성숙해져 그만큼 감정이 더 많아졌기에 다른 색깔의 작품에 출연해도 늦지 않은 거 같다"고 연기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이준기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훗날 고려의 광종이자 태조 왕건의 넷째 아들인 4황자 역할을 맡았다.
한편 이준기만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근황, 상상못한 행보 "많이 야윈 모습"
- 송중기, 가발이었어! '어색한 머리' 속엔 삭발
- 이효리 최근 제주 근황 포착 '극강의 S라인' 헉!
- 노현정 근황 포착 '현대家 제사' 초췌한 얼굴 '깜짝'
- '송종국 이혼' 박잎선 "임신 때문에 결혼" 폭탄발언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유명 아역 배우, 26세에 사망..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