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이종석, 한효주에 심쿵 백허그 "오늘이 방송하는 날인가요?"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8. 17. 23:59

‘W’ 이종석, 한효주에 심쿵 백허그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가 ‘영업 재개’에 나선 가운데 이종석의 인증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이종석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방송하는 날인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핑크색 맨투맨 커플티를 입은 이종석은 한효주를 백허그 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은 “이종석 한효주 예고없이 심쿵했다” “이종석 한효주 이 커플 지지합니다” “이종석 한효주 뭔데 이렇게 달달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W(더블유)>는 그동안 2016 리우 올림픽 중계로 인해 결방했으나 17일 오후 방송을 시작으로 정상 방송된다.
#W #더블유 #이종석 #한효주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종합] ‘MBC 연예대상’ 유재석 “겸손하지 못하면 다 죽더라”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