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수호 카이, '로또' 티저 이미지 공개.. 물오른 남성미 '여심흔들'

입력 2016. 8. 13.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그룹 엑소(EXO) 디오, 수호, 카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로 돌아오는 카이, 디오, 수호 세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 디오, 수호의 모습은 흑백으로 처리돼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세 사람은 물오른 남성미를 물씬 드러내고 있어 3집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오는 18일 0시에는 엑소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가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3집 수록곡 9곡에 타이틀 곡 ‘Lotto’를 포함한 4곡을 추가해 총 13곡으로 구성됐다.

소속사는 “첸이 직접 작사해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꿈’에 빗댄 가사가 돋보이는 ‘꿈’(She’s Dreaming)’을 비롯해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어반 스타일이 어우러진 힙합 곡 ‘Can’t Bring Me Down’(캔트 브링 미 다운), 정규 3집 타이틀 곡이었던 ‘Monster’(몬스터)를 Bass 장르 계열의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재해석한 ‘Monster(LDN Noise Creeper Bass Remix)’ 등이 수록되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진=SM 제공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