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 '싸우자 귀신아' OST '나를 위로해' 9일 발매
2016. 8. 8. 09:20
[동아닷컴]
|
|
| 사진=CJ E&M |
혼성 듀오 로코베리가 ‘싸우자 귀신아' OST에 참여한다.
로코베리가 부른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OST Part.4 '나를 위로해'는 김소현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9일 오전 0시에 발표된다.
로코베리는 자이언티가 부른 드라마 '피노키오' OST의 '키스 미(Kiss Me)'와 윤미래가 부른 '태양의 후예' OST의 '올웨이즈(ALWAYS)' 등을 작업하고, 최근 시즌 1을 종영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대중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는 혼성 듀오 인디밴드이다.
'나를 위로해'는 피아노 하나의 악기와 함께 채워지는 로코의 아련한 보컬이 아름다운 곡으로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의 극 중 애잔한 감정을 대변하는 테마곡이다.
발매 전부터 이미 극중에 여러 차례 삽입되어 '싸우자 귀신아' 시청자들로부터 '김현지 감성 테마송'으로 불리우며 많은 관심과 받고 있다.
"오늘 하루도 참 수고 많았어. 나에게 가장 하고픈 그 말이야"라는 가사는 누군가에게 위로를 받고 싶은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의 소망과 함께 위로가 되어 주고픈 로코베리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녹아있는 곡이다.
한편 tvN ‘싸우자 귀신아’는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로맨스와 코믹, 호러를 버무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숙한다던 신정환 포착..뭐하나 보니 '경악' 일파만파
- 개막식 최악 노출 사고? 절개 사이로 속살이 '경악'
- "친분 악용하다니.." 홍석천 뿔났다, 무슨 일?
- 씨스타 소유, 침대 위에서 아찔한 모태 섹시미 과시
- 걸그룹 멤버, 나체로 연습생 성추행 동조..쇼킹 사건
- 근친상간에 성별도 안 가린 불륜…생지옥 결혼 생활 (벌거벗은 세계사)
- ‘AV 여배우와…’ 국가대표&프로야구 에이스들의 불륜 포착
- 김윤혜→김선영, 가족이란 이름으로…‘러브:트랙’ 순항 [TV종합]
- 에일리, ‘♥최시훈’ 백수 논란 해명? “돈 뜯어먹으려 한다고…” (동상이몽2)
- ‘아동성폭력 피해’ 며느리 성폭행한 군수…나라 발칵 뒤집혀 (프로보노)[TV종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