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수빈, 듀엣곡으로 감성 보컬 실력 발휘
권수빈 기자 2016. 8. 7. 09:47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이 감성 보컬 실력을 발휘했다.
수빈은 7일 밤 12시 채널CGV '나도 영화감독이다:청춘무비' O.S.T part.2 'UP데이트'를 공개한다.
'UP데이트'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으로 처음 연애를 시작하는 남녀의 업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수빈의 러블리한 목소리와 아토의 감미로운 음색이 만났다.

이 곡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소유X브라더수의 '모르나봐'를 비롯해 윤미래, 백지영, 벤 등과 작업한 작곡가 박정욱과 드라마 '운빨로맨스', '프로듀사' 등에 참여한 작곡가 김준일, TAKO가 작업했다.
수빈은 '나도 영화감독이다:청춘무비'에서 여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O.S.T part.1에서 에디킴과 호흡을 맞춰 '드림'이라는 곡으로 성숙한 느낌의 보컬을 선보였다면 'UP데이트'에는 러블리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담았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기획사 대표, 연예인 지망생 50분간 탈의 강요
- 이진욱 고소녀 A싸 "무고 자백한 적 없다"
- 레이양 하의실종.. '입었나?'
- 아리아나 그란데, 침대에서 '아찔한 유혹'
- 하연수, 밀착 원피스에 볼륨 몸매 노출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김도훈, 공개석상서 카리나 손 만지작? "내 손가락 가려워 긁은 것" 해명
- "박나래, 집에만 있다간 큰일…막걸리학원 들켜 머리카락 한 웅큼 빠졌다"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