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배우 안됐으면 행복하지 않았을 것"

문완식 기자 2016. 7. 21. 08:5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임시완
임시완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연기 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임시완은 21일 공개된 매거진 슈어 8월호 화보에서 도시적이고 섹시한 뉴요커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임시완은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이탈리안 클래식 스타일의 수트, 가슴이 살짝 드러나는 섹시한 셔츠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임시완
임시완

인터뷰에서 임시완은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지금처럼 행복하진 않았을 거다. 책임감과 부담감도 따르지만 행복감이 더 크다"고 전했다.

임시완
임시완

한편 임시완은 이름, 나이, 신분 등 모든 걸 속여 돈을 빌리는 일명 '작업 대출'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범죄 오락 영화 '원라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중국 웹드라마 '마이 캣맨'에도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