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송기문, 5대 천왕 최종 우승.."인간 계산기"

김윤지 2016. 7. 11. 08:4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게임회사 CTO(최고기술경영자)인 송기문이 ‘문제적 남자’ 5대 천왕 최종 우승자가 됐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2016 문제적 남자 챔피언십’ 특집이 방송됐다. 고정 출연진을 비롯해 게스트로 출연한 신재평, 송기문, 주우재, 장동민, 성진환 등은 문제 풀이를 이어갔다.

소나무 문제, 시각 문제, 숫자 찾기 등 다양한 고난도 뇌풀기 문제가 등장했다. 출연자들은 문제를 풀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벤트로 걸그룹 러블리즈가 출연해 초성 문제를 냈다. 박경 신재평 주우재 성진환이 정답을 맞춰 러블리즈와 함께 식사를 했다.

송기문의 활약은 빛났다. 송기문은 칠판에 경우의 수를 빼곡히 적어나가며 소거법으로 문제를 푸는가 하면, 숫자 문제에 능한 장동민을 제치고 ‘인간 계산기’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결국 명예의 전당에는 송기문이 올랐다. 송기문은 “이렇게 많은 연예인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제적 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윤지 (ja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