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패션템] '여름철에 제격'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 출시 外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나이키가 발목을 감싸는 미드 높이의 전 세계 러너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Nike LunarEpic Flyknit)’를 더욱 새로워진 컬러와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다. 나이키 루나에픽 플라이니트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발등의 아치 형태와 뒤꿈치, 전족부를 꼭 감싸는 핏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아이스필 피케 티셔츠’와 ‘헬사 피케 티셔츠’ 2종을 출시한다.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라쉬반이 2016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인 ‘쿨텐셀’을 출시한다. 반복세탁에도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고 여름철에 우수한 통기성과 쿨링 효과로 매일 새것 같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심플한 스니커즈 ‘코레손(COLESNE)’을 출시했다.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오피스룩에도 무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 키즈는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에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이니 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 방수 기능 및 휴대가 가능한 ‘쿠보 레인재킷’과 부드러운 착화감에 재귀반사 기능으로 안전성을 갖춘 ‘피치노 레인부츠’ 두 가지로 구성됐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코웨이의 뒤늦은 사과..얼음정수기서 니켈 검출 논란
- "농어촌공사, 농수로 빠져 숨진 80대 유족에 4600만원 배상"
- "성관계 먼저 하겠다"..남성 2명 살해한 여장남자
- 공무원이 근무시간에..동료 여직원 치맛속 몰카
- 또 층간소음 살인..60대 부부 흉기로 찌른 30대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오빠가 집 가졌으면"…이복 여동생의 유언장 2장, 필체 다르면 효력 없나요
- "고혈압약 먹었을 뿐인데 가슴이 커졌다"…76세 남성에게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