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쉼팡 독채형 제주도 풀빌라 펜션, 여름맞이 야외수영장 오픈

김민지 2016. 6. 22. 09:4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풀빌라 ‘더쉼팡 스파앤풀빌라’펜션은 야외수영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더쉼팡 펜션은 프라이빗한 독채팬션으로 설계됐으며 전 객실에 대형 노천 스파 시설이 설치됐고, 스파 시설 이용은 숙박요금에 포함돼 1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물놀이 기구와 장난감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서비스로 제공되며 주변 여행 정보도 고객에게 별도 제공한다.

5분 거리에는 올레길이 위치해 있어 아침저녁으로 제주도 바닷길을 거닐 수 있는 산책로가 위치하고 있다. 표선 시내에 하나로마트를 통해 먹거리를 구입하면 풀빌라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빌라 관계자는 “성수기 고객의 예약률이 이미 50%를 넘기고 있다”며 “숙소를 찾아주는 가족이나 커플 단위의 고객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더 좋은 룸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쉼팡 풀빌라는 별장식 운영으로 MV등 촬영장소로 소개된바 있으며 익스피디아 데일리호텔 등과 제휴하여 세계 각지에 소개되고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