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콘서트 앞두고 V앱 통해 완벽 라이브 선사

김예나 기자 2016. 6. 16. 14:1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바이브(류재현 윤민수)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15일 바이브가 단독 콘서트에 앞서 네이버 V앱 더바이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바이브는 "공연에서 들려드릴 노래들을 V앱을 통해 맛보기로 살짝 들려드릴까 한다"며 "듣고 싶은 곡이 있으면 댓글로 말씀해 달라. 공연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바이브는 7집 앨범 수록곡 라이브를 요청하는 팬들을 위해 '차라리' '비와' '평생' 등을 열창했고, 가수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요청한 팬을 위해 라이브로 부르며 확실하게 팬서비스를 보였다.

또 콘서트에 관한 질문에 류재현은 "곡 수는 25곡인데, 공연 시간이 3시간이다"고 답했고, 윤민수는 "더 좋은 공연을 위해 곡 수와 시간을 계속 조정 중이다"고 밝혔다. 덧붙여 윤민수는 "각종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판타스틱 듀오'에서 윤상 선배님과 불렀던 '가려진 시간 사이로'를 셋리스트에 넣을까 한다"고 귀띔했다.

마지막으로 바이브는 "공연에서 발라드만 부르지 않는다. 재밌는 것들이 많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바이브는 오는 25일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7집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리피트(Repeat)'를 개최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바이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