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웹툰작가 무적핑크가 그린 유재석..콩나물?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6. 6. 11. 19:31



웹툰 작가들이 그린 무도 멤버 얼굴이 화제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릴레이툰’편 에는 인기 웹툰 작가들이 출연했다.
이날 출연한 가스파드, 윤태호, 기안84, 호민, 이말년, 무적핑크 등 웹툰 작가들은 각자 파트너인 무도 멤버 얼굴을 그렸다.
호민 작가는 박명수의 얼굴을 그리기 위해 얼굴을 보자마자 크게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림 완성 후 “그림이 박명수 보다 잘생겼다”는 평을 얻었다.
무적핑크는 유재석을 콩나물처럼 그렸다. 유재석은 무적핑크에게 “지금 연습하는 거죠? 변 작가님 지금 뭐 하시는 겁니까. 외계인 그리는 겁니까”라며 항의 했지만 소용없었다.
이말년은 특유의 ‘병맛’ 그림체로 눈 깜짝할 새에 양세형을 그려냈으며 가스파드는 정준하의 억울한 표정을 짓는 세인트 버나드를 그려 웃음을 안겼다. 이들은 인기 웹툰 작가 답게 무도 멤버 각각의 특징을 정확히 뽑아 그려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한편, 무한도전 멤버들은 웹툰 연재에 도전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