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정현, 김남길·성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연휘선 기자 2016. 6. 9. 15:06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신인 배우 김정현이 김남길, 성준 등과 소속사 식구가 됐다.
9일 오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정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정현은 지난달 5일 개봉한 영화 '초인'에서 최도현 역으로 등장했다. 그는 오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김정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시절 이미 다수의 연극과 단편영화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그는 183cm의 키와 부드러운 인상에 매력적인 음색을 갖추고 있다.
오앤엔터테인먼트는 "김정현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라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좋은 배우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오앤엔터테인먼트]
김정현 | 오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고운·김정현 '초인', 봄 내음 가득한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 김고운·김정현 '초인' 5월 5일 개봉 확정
- '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김정현과 찰떡궁합 '케미'
- '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정현, 권성덕에 일침 "가족 빼고 다 가졌다"
- '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정현, 심이영 가족 지켰다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