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태국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해변의 발레리나'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6. 8. 08:41

배우 왕지원이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 태국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왕지원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불멸의 여신>에서 뱀파이어 유리 역을 맡은 왕지원이 태국 파타야 로케이션 촬영 당시 등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아리따운 외모로 발레 여신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사진 속 왕지원은 양손에 아이스크림을 들고 어린아이 같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한 야자수 숲 속에서 원피스를 들어 올리며 포즈를 취해 발레 여신의 모습을 보였다.
<불멸의 여신>에서 후천적 면역 결핍증이라는 병의 항체를 가진 뱀파이어 유리 역을 맡은 그는 기존의 강한 이미지를 버리고 새로운 연기변신에 나선다.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긴 머리와 청량한 분위기로 나설 예정이다.
<불멸의 여신>은 불멸의 상징인 뱀파이어가 병에 걸려 늙는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드라마로 8일 오전 1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TV캐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