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태국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해변의 발레리나'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6. 8. 08:41

배우 왕지원이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 태국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왕지원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는 <불멸의 여신>에서 뱀파이어 유리 역을 맡은 왕지원이 태국 파타야 로케이션 촬영 당시 등장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아리따운 외모로 발레 여신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사진 속 왕지원은 양손에 아이스크림을 들고 어린아이 같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한 야자수 숲 속에서 원피스를 들어 올리며 포즈를 취해 발레 여신의 모습을 보였다.
<불멸의 여신>에서 후천적 면역 결핍증이라는 병의 항체를 가진 뱀파이어 유리 역을 맡은 그는 기존의 강한 이미지를 버리고 새로운 연기변신에 나선다.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긴 머리와 청량한 분위기로 나설 예정이다.
<불멸의 여신>은 불멸의 상징인 뱀파이어가 병에 걸려 늙는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드라마로 8일 오전 1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TV캐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머리끄덩이 잡힌 채 계속 맞아”…학폭 피해 밝힌 걸그룹 출신 배우
- [단독] 학폭 피해자 “용서한다” 잔나비 최정훈이 공개한 편지
- ‘53세’ 고소영, 노화로 인한 증상에 결국…“너무 슬픈 현실”
- [SNS는 지금] ‘두바이 신혼’ 티아라 소연, ♥조유민 우승에 볼 뽀뽀 ‘꿀뚝뚝’
- 이병헌♥이민정 사주 궁합 공개 “둘은 운명…이병헌은 언행 조심”
- 29기 결혼커플, 웨딩 공개…신랑은 영철이었다 (나는 솔로)
- ‘42세’ 황보라, 둘째 준비 중 날벼락…“사실상 조기폐경” (보라이어티)
- “웨딩 드레스 이긴 예쁜 얼굴”…‘하시’ 김지영 9벌 피팅에 쏟아진 반응
- [공식] 조정석♥거미, 오늘(14일) 둘째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 “입만 열면 역풍” 박나래, 또! 해명 자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