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김진경 "조타 근육, 가장 사실적" 감탄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우결'에서 김진경이 조타의 근육에 감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조타와 김진경의 가상결혼 이야기가 그려졌다.
유도선수 출신인 조타는 이날 김진경을 체육관으로 불러 일일 유도 교실을 열었다. 조타는 "처음보다는 돈독해지기 위해서도 있지만, 첫 데이트에서 리드하지 못했다. 잘할 수 있는 유도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이다"고 설명했다.
조타는 유도복으로 갈아입은 김진경의 띠를 직접 매줬고, 다리벌려 앞구르기, 풍차돌리기, 후방낙법 등 다양한 기술을 가르쳤다. 또한 김진경을 등에 얹고 팔굽혀펴기를 해 감탄을 자아냈다.
김진경은 "물 만난 고기 같았다. 되게 멋있었는데 멋있단 말도 못하고 감탄만 했다"고 부끄러워 했다.
하지만 시범이 계속 될수록 조타의 유도복 앞섬이 풀어지며 속살이 드러났다. 김진경은 제작진에게 "오빠가 이야기를 해주면 오빠 눈을 봐야 하는데 오빠의 친구들, 근육 친구들한테 눈이 가더라. 여며달라고 하긴 하는데, 자꾸 풀어지고, 오빠도 더우니까 펄럭이더라"며 얼굴을 붉혔다.
그러면서 김진경은 "여태까지 실제로 본 근육 중 가장 사실적이었다"고 감탄했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우결 | 우리결혼했어요 | 조타 김진경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결' 조타, 김진경 유도수업 중 복근 포착 '달달한 백허그까지'
- '우결' 조타♥김진경, 설렘 가득한 커플 등장이요 '풋풋+달달'
- 조세호 차오루, 커플 스쿼트 도전 '핑크빛 분위기 물씬'
- '우결' 조타, 김진경에 "서인국 뮤비 키스신 봤다"
-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 내장탕 시식 도전 "내 스타일 아냐"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