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오늘 모해', 바비 남친짤? "나 지금 솔로곡 녹음중"
파이낸셜뉴스 2016. 5. 28. 14:50
|
|
| ▲ 사진=양현석 SNS |
아이콘 '오늘 모해' 발매 소식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바비의 SNS 인증 사진이 화제다.
지난 17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비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양현석 대표는 "#바비 #BOBBY #아이콘 #IKON #오늘모해 #WHATYOUDoING #WYD #남친짤 #솔로곡 #녹음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비의 셀카와 함께 "오늘 모해?", "나 지금 솔로곡 녹음중.."이라는 문자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데뷔 9개월차인 아이콘은 아시아투어를 하고 있다.
/leemh@fnnews.com 이민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음성서 생활고 겪던 모자 숨진 채 발견
- 홍준표 "장동혁 사퇴 압박, 이준석 때와 똑같아…한동훈은 보수궤멸 두 번"
- '채널십오야' 나영석, 정선희와 재회에 눈물…"부내 안나" 팩폭에도 '애틋'
- '67만전자' vs '500만닉스'…목표가 줄상향, 시총 1위 향배는
- '투표용지 부족 논란' 노태악 전 대법관 재산 22.7억 신고
- 빽가, 삼전 100주 샀더니…"1년 만에 600~700% 수익"
- '개과천선' 서인영 "예능 통해 카이스트 다닐 때 화장실서 욕 들어"
- '삼전 우' 1만3000주 모은 30대 부부 교사, 20억 대박 사연 화제
- 이준석 "'왜 조민과 결혼했냐'는 말 들어…가짜뉴스 법적조치"
- 이경규, 꼬꼬면 첫해 매출 500억…"로열티 딸 예림에게 상속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