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L.I.E' 드디어 베일 벗다..전곡 미리듣기 영상 공개

조윤선 2016. 5. 28.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XID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걸그룹 EXID의 신곡 'L.I.E(엘라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EXID는 28일 정오 LE가 프로듀싱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스트리트(Street)'의 13곡 전곡 미리듣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L.I.E(엘라이)'는 댄스브레이크와 킬링 파트인 LE의 폭풍 랩 부분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반적인 형태에서 변화를 줘 2절 전체를 랩으로 구성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했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LE가 작사, 작곡한 노래 '데려다줄래', 프렌치하우스와 알앤비가 가미된 '알면서', 중저음의 매력이 돋보이는 하니의 솔로곡 'HELLO',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CREAM', 솔지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인상적인 솔로곡 '3%'가 수록됐다.

또, EXID 완전체 버전 'ONLY ONE', 누 디스코 펑크 장르의 '당연해', 귀여운 정화와 혜린의 최고의 컨셉송 '냠냠쩝쩝', 사계절 변화에도 늘 팬들과 함께하자는 팬송 '여름, 가을, 겨울, 봄', 화려한 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인상적인 'GOOD'과 핫핑크 리믹스 버전인 'HOT PINK(REMIX)', 밴드 잔나비가 리믹스한 'L.I.E(JANNABI MIX)'로 총 13곡이 들어있다.

이번 앨범은 2012년 2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멤버들의 솔로곡에서부터 듀엣곡, 팬송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다.

걸그룹 최고의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EXID 모든 앨범과 '트러블 메이커' 등의 타 가수 앨범까지 프로듀서로 참여한 멤버 LE의 고민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앨범 제목인 '거리'에 맞게 여러 거리가 그려지는 감성적이거나 중독성 있는, 흥겨운 댄스곡 등 짧지만 강한 트랙별 음원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고 있다.

한편 EXID는 오는 1일 정오 첫 번째 정규 앨범 '스트리트(Street)'를 공개하며, 당일 미디어 쇼케이스를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2번의 이혼, 3번의 약혼' 조니 뎁의 여자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의혹 여배우A, 실루엣…누리꾼 들썩
 ▲ 김세아,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 진실은?
 ▲ 송은이 “백종원, 결혼 전 나와 소개팅…”
 ▲ 만수르 사망 확인 “이제 존재하지 않아”
 ▲ 사찰서 신도와 성관계에 동영상까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신발끈' 풀리지 않는 '골프화', 59,000원 국내 최저가 판매!
프랑스화장품 '아벤느' 1+2 진정!,수분! 증정이벤트!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