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조말생 최대훈, 큐브行..비스트·포미닛과 한솥밥

김미화 기자 2016. 5. 19. 13: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최대훈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최대훈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배우 최대훈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19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최대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대훈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연기 내공을 쌓은 연기파 배우"라며 "우리 회사에 들어오게 돼 기쁘다. 발전 가능성, 연기에 대한 애착, 잠재력이 큰 배우다.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최대훈은 지난 2007년 KBS 2TV 드라마 '얼렁뚱땅 흥신소'를 통해 데뷔한 뒤 '각시탈' '빅'의 드라마와 '슈퍼스타 감사용', '더 테러 라이브' 등 영화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성균관 유생 조말생 역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다.

새로운 소속사를 찾은 최대훈은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을 통해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극중 최대훈은 황형사 역할을 맡아 극중 벌어지는 사건을 파헤쳐가는 인물로 열연을 펼친다.

한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그룹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을 비롯해 가수 노지훈, 신지훈, 개그맨 김기리, 허경환과 배우 나종찬, 박민하 등이 소속돼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