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야성미 넘치는 STL 래쉬가드 화보에 "여심올킬"
[온라인부] 대표 섹시남 추성훈의 래쉬가드 화보가 화제다. 지난 해에 이어 올 해도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STL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추성훈은 2016년 새로운 래쉬가드 화보를 통해 한 층 더 섹시하고 야성미 넘치는 강한 남성의 매력을 선보인다.
STL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추성훈의 래쉬가드 화보는 추성훈의 구릿빛 피부와 완벽한 근육질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추성훈은 해외 로케 촬영 화보를 통해 완벽한 래쉬가드 핏은 물론, 과감한 상의탈의까지 선보이는 등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자태를 뽐냈다.
평소 섹시하고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추성훈 역시 2016년 STL의 래쉬가드 제품을 마음에 들어 했다는 촬영장 후문이다.

추성훈이 화보에서 선보인 래쉬가드, &50939;슈트 등은 원래 서핑 등 워터레포츠를 즐기기 위한 기능성 레포츠웨어다. 그러나 최근 운동복을 일상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즐기는 ‘어슬레져 패션’이 유행하면서 사계절 내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특히 STL의 래쉬가드 제품들은 STL의 기술력이 담긴 고밀도 짜임의 원단으로 신축성과 탄력을 극대화시키고 UV차단 및 땀 배출과 건조가 빠른 특수 소재로 제작되어 활동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래쉬가드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에어로쿨 효과를 겸비,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추성훈의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추성훈 화보, 눈정화 제대로 했다”, “추성훈 래쉬가드, 야노시호가 질투하겠네.”, “추성훈 남성 래쉬가드 화보, 섹시남의 정석이다.”, “추성훈 래쉬가드, 저런 몸은 어디서 살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추성훈의 2016년 래쉬가드 화보는 STL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2016년에도 다양한 레쉬가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S부터 4X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기 때문에 래쉬가드 구매가 어려웠던 분들도 원하는 래쉬가드를 구매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추성훈, 추사랑, 야노시호, 김영광, 김하나, 여혜원 등 인기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자, 여자, 커플, 아동 래시가드, 보드숏 및 &50939;슈트, 서핑수트, 워터레깅스, 래쉬가드 안에 이너브라를 코디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래쉬가드를 활용한 다양한 비치웨어가 궁금하다면 그래피티 아티스트작가 키스해링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래시가드, 집업래쉬가드, &50939;수트, 서핑슈트, 보드숏, 래쉬가드반바지, 웨이크팬츠 등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코디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의 레쉬가드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수원매장, 부천매장, 남양주매장, 대전매장, 대구매장, 여주375아울렛매장, 전주매장, 제주매장, 신세계백화점죽전점,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신세계백화점센텀점, 신세계백화점인천점, 롯데백화점중동, 현대백화점대구점,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에스티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사업부 (onlin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 몸이 반짝거려.." 금발머리 9등신 미녀의 눈부신 몸매에 시선 올킬
- 뚜껑, 부담없이 여세요~2천만원대 오픈카 유혹
- '인형 비주얼'의 그녀.. 너무 깊게 파인 V라인에 몸매가 고스란히..
- 고속철 개통 호재 타고..동탄2신도시 5500가구 쏟아진다
- 용선료 인하 사활 건 현대상선..직원 4명중 1명 회사 떠났다
- “수익률 377%, 4억 벌었다”…삼전·하이닉스 18년 장투 인증
- 스타킹 나왔던 '색소폰 신동' 이수정 사망…향년 27세
- 흰옷 입고 웃기까지…안성기 조문 배현진, 어땠기에
- '무용지물' 된 베네수 방공망…북한·이란 '초긴장' 하는 이유
- “반도체주 아직도 싸다”…‘18만전자·100만닉스’ 목표가 줄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