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강민혁, 치명적 아이컨택으로 여심 저격

신상민 기자 입력 2016. 5. 17.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딴따라 강민혁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가수 겸 배우 강민혁이 ‘딴따라’에서 치명적인 아이컨택으로 혜리 공략에 나선다.

SBS 수목 드라마 ‘딴따라’(연출 홍성창 이광영 극본 유영아) 제작진은 정그린(혜리)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 조하늘(강민혁)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강민혁은 자동차 사이드 미러에 몸을 기댄 채 사랑스럽다는 듯 혜리를 바라보고 있다. 자신을 바라봐 달라는 것처럼 달콤한 눈빛을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입가에 숨길 수 없는 미소가 포착돼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또한 귀에 손을 대고 개구진 표정을 지어 장난꾸러기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아랫입술을 삐죽 내밀며 귀엽게 토라진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어떤 순간에도 혜리에게서 눈을 떼지 않는 치명적인 아이컨택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했다.

무엇보다도 강민혁이 혜리에게 더 이상 동생이 아닌 남자로 성큼 다가가는 것으로 보여 이들의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딴따라’ 제작진 측은 “극중 강민혁이 혜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공개된 스틸 역시 그린에게 동생이 아닌 남자로 다가가는 하늘의 모습으로 순수한 아이 같은 매력이 담뿍 담길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설렘폭탄이 투하될 이번 주 방송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제공=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