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비율 돋보이는 한 컷 '다리로 시선이 갈 수밖에..'

뉴스엔 2016. 5. 13. 17:5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소유진이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했다.

소유진은 5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분장실에서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소유진은 늘씬한 각선미와 작은 얼굴, 그야말로 '미친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아름다운 미소를 띈 얼굴에 눈길이 간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애 엄마 아닌 것 같다" "다리로 시선이 갈 수 밖에 없는 사진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진은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출연 중이다.(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배효주 hyo@

[포토엔]조지 클루니 ‘미모의 17세 연하 아내 손깍지끼고 칸 레드카펫~’[포토엔]유역비 ‘송승헌이 반한 미모’(칸영화제)아이오아이 정채연 비키니 자태, 청순미모와 반전되는 볼륨몸매이하늬, 함께 휴가가고 싶은 휴양지룩 ‘비키니+스커트, 여신 강림’[결정적장면]수지, 남심저격 머리묶기 ‘인형 미모’(겟잇뷰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