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최유정, 걸그룹 맞아? 오랑우탄 변신

뉴스엔 2016. 5. 7. 23:5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 최유정이 걸그룹 이미지를 내려놨다.

5월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아이오아이 최유정은 뒤늦게 녹화장에 도착했다. 학교 중간고사를 치러야했기 때문.

최유정은 형님들과 멤버들이 개인기 대결을 한 것을 내심 부러워했다. 최유정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온갖 개인기를 보여줬다.

최유정은 오랑우탄같은 표정을 지으며 괴성을 질렀다. 이어 도날드덕처럼 웃었고 부드러운 여자 목소리로 바꿔 기계음을 따라했다.

최유정은 "개인기 많이 할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쉬웠다"고 말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뉴스엔 김다솜 기자]

뉴스엔 김다솜 sally@

야노시호 비키니 입고 고난도 요가, 다이어트 자극하는 몸매 NS윤지, 하와이 접수한 명불허전 몸매퀸 ‘화이트 비키니, 화보 그 자체’이태임, 푸켓서 뽐낸 초밀착 래쉬가드 몸매 ‘군살이 뭐에요?’[어제TV]송혜교, 참으로 ‘이쁜이’가 아닐 수 없다(5월, 아이들)설현, 배꼽티+초밀착 핫팬츠도 굴욕없는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