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의 건대 만두 맛집, '육식녀' 유라 동공확장 (테이스티로드)

이기은 기자 2016. 4. 16. 12:2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이스티로드 안재홍 건대 만두 맛집 유라 김민정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테이스티로드’에 건국대 만두 맛집이 소개됐다.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2016 테이스티로드’에는 안재홍이 출연해 건국대학교 근방에서 오래 자취를 했다며 MC 김민정, 유라에게 만두 맛집을 소개했다.

이곳은 중국식 텐진 만두를 빚어 제공하는 곳으로, 전통의 맛과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이곳은 대학가 맛집인만큼 가격이 5000~6000원대로 학생들의 지갑 사정을 고려해 눈길을 모았다.

해물바오쯔, 새우짜오즈 등 포자 만두와 지진 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이 공개됐다. 유라는 안재홍의 조언대로 만두를 통째로 입안에 넣고 씹어먹으며 "너무 맛있다"라며 일명 '동공 확장'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정 역시 "입 안에 들어가면 만두 육즙이 팡팡 터진다"라고 호평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올리브 방송화면 캡처]

안재홍 | 유라 | 테이스티로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