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 힐링리조트 '더 스타休'

김기정 2016. 4. 7.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빌리지 58실 분양
더 스타 휴(休) 골프앤리조트.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최고급 골프장 '더 스타 휴(休) 골프앤리조트'는 골프 빌리지 58개실을 분양한다. 명품 골프 빌리지를 표방한 더 스타 휴는 자연 친화형 힐링 리조트로 골프장 이용 혜택까지 누리는 게 특징이다.

더 스타 휴는 고급 단독주택형인 '윈드 하우스(Wind House)' 9실, 고급 빌라형 '브리지 하우스(Bridge house)' 11실, 스위트 호텔형 콘도미니엄 '밸리 하우스(Valley House)' 38실 등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설계는 서울 논현동 아펠바움 등 고급 주택을 설계한 배대용 B&A건축사무소 소장이 맡았다.

단독주택처럼 개별로 짓는 윈드 하우스는 297.44~360.9㎡(분양면적 기준) 규모로 분양가는 19억7900만~24억원이다. 고급 빌라인 브리지 하우스는 1개동 3층 177.58~347.88㎡ 규모로 분양가는 9억~16억5000만원대다. 침실 2개와 욕실을 갖추고 있다. 페어웨이를 바라보는 탁 트인 용지에 조성되는 밸리 하우스는 81.28~180.08㎡ 규모로 분양(031-770-9905)될 예정이고 가격은 미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방가구는 세계 최고 명품 독일 브랜드 '불탑', 가전제품은 독창적인 디자인의 럭셔리 브랜드 '가게나우', 수도꼭지, 샤워기 등 수전금구는 '돈브라이트'가 제공되는 등 최고급 인테리어로 스위트급 호텔형 콘도로 운영된다"고 말했다.

더 스타 휴는 목재, 노출 콘크리트, 모노쿠쉬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건물 외벽을 마감해 소박하면서도 멋스러움을 더했다는 평가다. 산, 계곡, 나무숲 등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모든 빌리지에서 광활한 페어웨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다채로운 풍광의 순환형 산책로와 트레킹 코스 등을 갖추고 있어 주말 '세컨드 하우스'로 활용 가치가 높다. 최인욱 더 스타 휴 사장은 "경기도 양평은 강남에서 차로 1시간 내외 거리지만 공기가 '맛있다'는 표현이 들 정도로 좋다"면서 "서울에 비해 미세먼지 수치가 크게 낮아 그 점을 보고 계약하는 손님도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그는 "더 스타 휴를 대한민국 최고 명품 빌리지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택 구입과 함께 골프장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또 다른 장점이다. 더 스타휴는 2013년 6월 개장한 파72, 18홀 골프장으로 골프 매거진 등에서 '국내 10대 골프장'으로 꼽는 명품 골프장이다. 최 사장은 "여름에는 양평이 서울보다 온도가 4~5도 낮아 한여름에도 상쾌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면서 "18홀을 걸어서 1만2000보 정도로 전 코스를 걸으며 골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