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루즈, "봄에는 긴머리 글램펌·러블리펌으로"

2016. 3. 30.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 가로수길 미용실 살롱루즈는 봄철 헤어스타일로 자체 디자인한 긴머리 글램펌 등 네 가지를 선보이며 고객유치에 나섰다.이번에 선보인 4종의 헤어스타일는 긴머리 글램펌, 긴 머리 C컬펌, 러블리펌, 긴 머리 염색 등이다.

긴머리 글램펌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긴 머리에 ��은 웨이브스타일로 긴 머리펌 중에서도 얼굴이 작아 보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보인다는 것. 긴 머리 C컬펌은 끝부분만 살짝 안으로 들어가게 C컬을 만들고 위쪽 모발은 볼륨매직으로 연출하는 믹스 C컬펌으로 차분하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는 뜻의 러블리펌은 위쪽부터 아래쪽까지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여성미를 강조하고, 계절에 관계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게 하는 웨이브 스타일이다.

긴 머리 염색은 얼굴 색, 모발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컬러를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긴머리 스타일에 어울리는 봄 컬러는 초코브라운으로 많은 직장 여성들과 자연스러움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선호한다는 것.

또 2016년 컬러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즉 핑크브라운으로 피부톤도 밝게 보인다.

한편, 살롱루즈 관계자는 “트랜디한 염색스타일과 다양한 컬러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며 “긴 머리 염색 후 모발상태를 염려되는 경우에는 염색 후 모발이 상하지 않고 윤기까지 나는 광채컬러 일루미나 염색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