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김영희·차오루, 교관도 웃긴 위장 '폭소'

황서연 기자 2016. 3. 27. 19:3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차오루 김영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진짜사나이'에서 차오루 김영희의 위장이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저녁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 피에스타 차오루, 애프터스쿨 나나, 트와이스 다현, 배우 이채영 공현주 김성은, 개그우먼 김영희의 군 생활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야외에서 들것을 나르는 훈련에 참여했고, 설상위장을 하기 위해 흰 위장크림을 얼굴에 발랐다.

멤버들은 교관의 지시대로 흰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검은 크림을 사선으로 발라 위장을 마쳤다. 하지만 차오루는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위장으로, 김영희는 입술을 검게 칠한 위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복식마왕' 이의신 교관마저 웃음을 참지 못하고 고개를 돌릴 정도였다.

공현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영희는 대단한 개그우먼이다. 교관도 웃길 수 있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당사자인 김영희는 "눈 밭에서 내 입 모양이라도 제대로 알아볼 수 있었으면 해서 그런 위장을 했다"며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채영 | 진짜사나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