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김영희·차오루, 교관도 웃긴 위장 '폭소'
황서연 기자 2016. 3. 27. 19:37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진짜사나이'에서 차오루 김영희의 위장이 웃음을 자아냈다.
27일 저녁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 피에스타 차오루, 애프터스쿨 나나, 트와이스 다현, 배우 이채영 공현주 김성은, 개그우먼 김영희의 군 생활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야외에서 들것을 나르는 훈련에 참여했고, 설상위장을 하기 위해 흰 위장크림을 얼굴에 발랐다.
멤버들은 교관의 지시대로 흰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검은 크림을 사선으로 발라 위장을 마쳤다. 하지만 차오루는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위장으로, 김영희는 입술을 검게 칠한 위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복식마왕' 이의신 교관마저 웃음을 참지 못하고 고개를 돌릴 정도였다.
공현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영희는 대단한 개그우먼이다. 교관도 웃길 수 있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당사자인 김영희는 "눈 밭에서 내 입 모양이라도 제대로 알아볼 수 있었으면 해서 그런 위장을 했다"며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채영 | 진짜사나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진짜사나이' 전효성, '대세' 서강준 앓이 "이상형이에요"
- '진짜사나이' 이채영, 입대 3일 차 충격적 민낯 '폭소'
- '진짜사나이' 이채영, 냉철한 당직사관으로 변신
- '진짜사나이' 이채영 "이상형? 곰 인형처럼 푸근한 남자" 결국 김준현?
- '사람이 좋다' 이동준 "세계 챔피언이라 군대 면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