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아들딸과 함께한 가족 화보 공개..'사랑스러움 가득'
우원애 2016. 3. 25. 08:52
|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배우 이범수와 두 자녀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25일 팬콧은 이범수와 소을, 다을 두 자녀가 함께 한 매거진 밀크 코리아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화보는 얼마 전 엄마 이윤진씨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다 가족의 화보 촬영을 알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이번 화보는 소을이, 다을이, 그리고 아빠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담아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이범수는 이번 촬영에서 배우의 타이틀을 벗고 다정다감한 아빠의 모습을 가감없이 선보였다.
소다 남매 역시 연기자 2세 다운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의젓한 누나 소을이는 촬영장에서 다양한 끼를 마음껏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누나 바라기 “엉아 다을”이도 처음 찍는 화보 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엉아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소을, 이다을 남매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소다 남매로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며, 이범수는 털털하지만, 세심하게 아이들을 챙기는 아빠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빠 이범수와 소을, 다을 남매의 사랑스러운 팬콧 패밀리 화보는 ‘ 밀크 코리아’ 4월호와 팬콧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우원애 (th586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범수 가족 화보 사진 더보기
- 달샤벳 수빈, 성숙한 섹시미로 '남심 올킬'.. 지금보다 살짝 살 올랐을 때가 '최고'
- 달샤벳 우희, 아찔 포즈로 맥심 표지 장식.. 모찌처럼 하얗고 제일 야한 몸?
- 부부간 언쟁원인 1위, 男 '성적취향'..반면 女는?
- LG 세탁기로 무려 '45분 동안' 돌린 삼성 갤럭시S7, 그 결과는?
- 피아니스트 아내의 문란한 성생활...그 끝은 '납치살해' [그해 오늘]
- “노부부 금실 좋았는데”…송파구 30억 건물주 일가족 사망, 왜
- [단독]내년 전세대출에 DSR 적용 안한다…銀 ‘자율규제’로
- 반백년 두 가정 두고 살아온 할아버지의 상속 고민, 결국[별별법]
- 손석구 나온 단편영화 ‘밤낚시’, 주목받더니..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