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패션왕' 늑대인간? 전개 힘들어 확 보내버려"
뉴스엔 2016. 2. 19. 23:54

[뉴스엔 장미란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개 '패션왕' 전개에 대해 언급했다.
2월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선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웹툰작가 기안84가 출연해 친한 웹툰작가 이말년, 박태준과 만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기안84는 절친한 두 사람에게 웹툰에 대한 조언을 듣고, 집 없이 생활하는 것 등에 대해 대화했다.
기안84는 이들로부터 악플 18만 개 달린다는 얘기를 들은 후 '패션왕'에서 늑대인간이 된 이유를 밝혔다. 과거 인기 웹툰 '패션왕' 연재 당시 패션쇼장에서 주인공이 늑대인간으로 난데없이 변신해 18만여 개의 악플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더이상 진행을 못하겠더라. 확 멀리 보내버려야겠다는 생각에 늑대인간으로 바꿔버렸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기안84는 영화로도 제작된 유명 웹툰 '패션왕'의 저자. '패션왕'의 후속작 '복학왕'을 연재중이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장미란 miran@
▶이나영 충격 한뼘비키니, 가릴곳만 살짝 가려 ‘천조각 수준’ ▶신민아, 가슴 훅파인 드레스에 아찔 허벅지 노출까지 ▶손태영, 남편 권상우 혀짧은 성대모사에 흥분 “남편 혀 길다” ▶“아들 두번 죽었다” 이상희 아들 LA사망사건 진실(그것이알고싶다) ▶윤지, 상위1% 폭탄같은 글래머 가슴 ‘비키니 터질듯한 풍만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