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빨주노초파남보' 출근길 인증샷 "이게 바로 레인보우"
김현경 기자 2016. 2. 19. 12:55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가 출근길 '무지개패션'을 선보였다.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바로 레인보우. '뮤직뱅크' 출근길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출연을 앞두고 대기실에 모여있는 레인보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7명의 멤버들은 빨주노초파남보 7빛깔 상의를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레인보우는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이날 무대에는 레인보우와 조권, 브레이브걸스, 뉴이스트, 손승연, 포미닛, 유승우, 여자친구, 임팩트, 조정민, 정슬기, 크로스진, 더블에스301, 틴탑, AOA 크림, 스텔라, 브로맨스, 전설 등이 함께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고우리 인스타그램]
고우리 | 레인보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인보우, 물오른 미모 뽐낸 '보고 싶다는 그 말도' '우' 컴백 무대 (엠카운트다운)
- 레인보우 현영 "'막영애' 취한 연기, 승아 사족보행 주사 참고" (컬투쇼)
- 베이식 "미국 뱁슨 대학교 졸업, 마케팅 전공했다" (컬투쇼)
- 베이식 "류승수 닮은꼴? 서로 놀랐다" (컬투쇼)
- 베이식, 레인보우도 놀란 동안 래퍼 "올해 31세" (컬투쇼)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