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다나, 박명수에 진심어린 조언 "좋은 소리 가졌는데.."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2. 18. 19:09
‘라디오쇼’ 다나, 박명수의 1일 보컬트레이너…“좋은 소리를 가졌다”?
가수 다나가 <라디오쇼>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다나는 18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박명수에 대한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현재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다나는 박명수에게 “좋은 목소리를 갖고 있는데 사용을 잘 못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오토튠이 있다”며 “기계를 자꾸 빌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나는 “통증이 없냐”며 “아프지 않으려면 성대를 잘 써야 한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냈다. 이에 박명수는 “보컬 트레이너 중에 이렇게 예쁜 사람은 없다”며 극찬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다나는 지난 1월 ‘눈꽃여왕’ 가면을 쓰고 KBS2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라디오쇼 #다나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선영 “남편과 별거 중”···이혼 질문엔 “괴롭힘” 응수
- [단독] ‘임영웅 팔이’로 배 채우는 KBS···수신료 어디에
- 윤민수, 이혼 후에도 전처와 한집에서 산다…깜짝 고백 (미우새)
- [SNS는 지금] 박수홍♥김다예, 딸 재이 패션 사업 본격화…생후 10개월 ‘셀럽’ 탄생
- 이재명 대통령 내외, CGV 등장 “조진웅이 추천한 ‘독립군’ 보러 왔습니다”
- [단독] 이정재, 새 출범 ‘최강야구’에 200억원대 투자 ‘구단주 되나’
- 블핑 리사, 일본 男배우와 한 침대서 팔베개 포착…아르노, 눈 감아!
- [SNS는 지금] 이민정 늦둥이 딸, 벌써 효녀네…고사리 손으로 “오빠 신발 닦아줘”
- 이효리, 암 말기 석삼이 떠나보냈다 “잘 가라 우리 석삼이”
- ‘별거 고백’ 슈, ♥임효성에 “요즘 여자친구 없냐” 폭탄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