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부터 기온 올라..당분간 큰 추위 없어
2016. 2. 17. 11:24
<1>이틀간 이어진 반짝 추위는 오늘 낮부터 풀리겠습니다. 당분간 평년기온을 웃돌면서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아침에는 계속 영하권을 맴돌겠습니다. 오늘 서울의 한낮기온 5도로 예년 이맘때 기온을 회복하겠고, 내일은 7도, 모레 6도로 비교적 온화하겠습니다.
<2>다만, 중부와 호남지역은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내린 눈이 얼어붙은 곳이 많습니다. 빙판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일기도>오늘 중국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요.
<위성>위성영상을 보시면, 구름만 간간히 지나는 가운데 공기도 쾌청하겠습니다.
<최고>낮부터는 추위가 모두 풀리겠습니다. 어제보다 4도에서 5도가량 높겠는데요. 오늘 대전 6도, 대구 7도, 부산은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바다의 물결은 동해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시는 선박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당분간 대체로 맑은 가운데 큰 추위는 없겠는데요. 내일은 중부 곳곳에, 주말에는 동해안과 제주에 비나 눈이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안주희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체포방해' 혐의 윤석열, 1심서 징역 5년 선고
- [속보] 이 대통령-여야지도부, 쿠팡·홈플러스·한국GM 사태 해결 협력키로
- '사흘만 있으면 여론 역전?'…'1일 1의혹' 이혜훈, 버티는 이유는
- ″혼인신고 잉크도 안 말랐는데″…사망 한국인 가슴 아픈 사연
- 강남 구룡마을 화재 약 8시간만에 완진…″인명피해 없어″
- ″오늘 하루 두쫀쿠 무료″…선착순 증정 '이 곳' 어디?
- 서대문역사거리서 버스 인도 돌진…13명 부상, 2명은 중상
- '뉴진스 퇴출' 다니엘의 뒤늦은 편지 ″멤버들과 어긋났지만…″
- 송언석 ″이 대통령, '오찬쇼' 할 땐가…단독 영수회담 제안″
- '초등생 제자 살해' 명재완, 2심도 무기징역…″심신미약 인정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