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 베드신 메이킹 영상 공개..시청자들 '치인트 앓이'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6. 2. 15. 22:0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인트' 박해진과 김고은의 베드신 메이킹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사진=네이버 TV캐스트 캡처)

'치인트' 박해진과 김고은의 베드신 메이킹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tvN '치즈인더트랩' 박해진과 김고은의 베드신 촬영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정(박해진 분)은 홍설(김고은 분)을 침대에 눕혀 껴안는다. 평소의 이미지와는 달리 쑥쓰러워 하는 유정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유정에게 안긴 홍설이 품에서 빠져 나가기 위해 몸부림 치자, 유정은 "이런 거 안 해봐서 못 하겠다"고 속마음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김고은은 부끄러워 하는 박해진에게 "(나를) 박력 있게 안아야지"라고 몰아 붙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박해진, 김고은 이 둘의 로맨스가 15일 방송에서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 tvN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