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허벅지 스트레스, 지방흡입으로 실패없이 바로 빼자

허벅지 군살은 아름다운 각선미를 뽐내고 싶은 이들에게 공공의 적으로 꼽히기 마련. 실제로 주변에는 두꺼운 허벅지로 인해 좌절을 겪는 여성들이 많다.
허벅지 군살을 빼기 위해 불굴의 의지로 다이어트를 실천해보지만 번번히 실패를 겪기도 한다. 이에 일부 여성들은 허벅지 군살 제거를 위한 지방흡입시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문제는 직장인 여성일 경우 시간이 여의치 않아 지방흡입 선택에 애로사항을 겪게 된다는 점이다. 지방흡입 후 회복 과정에 있어 어느 정도의 여유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특히 지방흡입 후 몇 주 동안은 붓기과 멍이 동반되기 때문에 직장인 여성들에게 있어 부담으로 다가오게 된다.
최근에는 단기간 내에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퀵지방흡입'이 여성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수술 시간이 짧을 뿐 아니라 회복도 빨라 여성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는 것이다.
리영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설은 최장 6일의 명절 연휴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퀵지방흡입으로 허벅지 군살을 제거하려는 여성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퀵지방흡입은 간편한 과정을 통해 수술 시간이 짧고 멍과 붓기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회복도 빨라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퀵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의 양을 많이 흡입하는 것에 중점을 두지 않는다. 허벅지 라인에 최적화될 수 있게끔 곡선을 강조하는 지방흡입을 선보여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아울러 퀵지방흡입은 수술 전 허벅지 근육 라인과 지방두께까지 측정함으로써 수술 후 최상의 결과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부작용을 차단하는 무균, 안전시스템을 구축하여 신뢰를 얻고 있다.
리영클리닉 관계자는 '퀵지방흡입은 최소 절개로 흉터를 최소화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회복 기간을 단축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T시선] “홈플러스보다 우리가 먼저 파산한다”
- 3년 만에 '순현금 100조원 복귀' 삼성전자, 투자 시계 빨라진다
- “어서 일어나” 친구들 목소리에 깼다… '55일 혼수상태' 소년에게 일어난 기적
- 사람만 다가오면 '죽은척' 쓰러져… 팔려가기 싫어서? '연기 천재' 양 화제
- '따릉이' 개인정보 450만건 이상 유출…이름·전화번호 포함 가능성
- 아이폰18 배터리 성능 향상되나… 애플, 실리콘 배터리 적용 검토
- SK텔레콤, '1인당 10만원' 소비자원 보상안 불수용
- 李대통령, 또 '아틀라스' 언급…“좋은 아이디어로 시작부터 정부와 함께 창업”
- [컨콜] LG전자 “홈로봇은 가전의 진화, 가사노동 획기적으로 줄일 것
- 삼성중공업, 9년 만에 매출 10조 클럽 복귀…영업이익 862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