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정준하 어린시절, 4대독자 엄친아 외모 공개

뉴스엔 2016. 2. 1. 06:4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준하 어린 시절이 공개됐다.

1월31일 방송된 MBC '해피타임'의 '스타 열전' 코너에서 개그맨 정준하의 데뷔 에피소드가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정준하는 4대 독자로 태어나 집안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지금과 사뭇 다른 날렵한 외모를 자랑했고 학창시절 공부도 잘하고 인기도 많은 엄친아였다.

정준하는 대학 진학 대신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방송국에 들어가게 되고 1993년 MBC '경찰청사람들' 섭외 담당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피타임'에는 개그우먼 김지민, 가수 문희준, 방송인 로빈이 MC로 출연했다.(사진=MBC '해피타임'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정가은, 새신부의 글래머 비키니 ‘벗겨질듯 아슬아슬’레인보우 재경, 가슴노출 미인계 유혹 ‘풍만볼륨 들이대’[단독]삭발한 이승기, 호동-수근-지원과 ‘석별의 저녁식사’(종합)손나은, 하와이 시선 올킬한 완벽 몸매 ‘각선미 요정’손은서 “옷 벗겨지겠어” 바닷물 시스루 ‘당황’ (정글-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