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女 BJ, '잠자는 방송'으로 매달 1천만원 수입올려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잠을 자는 영상을 방송하는 것으로 매달 1000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중국 여성이 화제다.
지난 27일(한국시간) 미국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중국판 아프리카TV로 알려진 '도유TV'에서 한 여성 BJ(Broadcasting Jockey)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잠을 자는 영상을 소개했다.
한편 '도유TV'는 최근 한 남성이 여성과 성관계를 갖는 모습을 여과 없이 방송돼 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난 27일(한국시간) 미국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중국판 아프리카TV로 알려진 ‘도유TV’에서 한 여성 BJ(Broadcasting Jockey)가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잠을 자는 영상을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성은 방송을 틀어놓은 채 얼굴을 가리고 소파 위에서 잠을 청하고 있다.
몸을 뒤척이던 여성은 다소 추웠는지 공룡 옷을 덮는가 하면 의도한 듯 적나라하게 한쪽 발을 소파 등받이에 올리기도 한다.
매체는 이같은 방법으로 이 여성이 한 달 동안 벌고 있는 돈이 약 1000만원 정도라고 전했다.
외신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그의 수입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도유TV’는 최근 한 남성이 여성과 성관계를 갖는 모습을 여과 없이 방송돼 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김병준 (hip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대생, 강의실서 교수와 '낯뜨거운' 행각.. 졸업장 받기 위해?
- "뭐가 이렇게 비싸" 노래방 요금에 불만.. 집에가서 돈 가져온다더니..
- 꼬리밟힌 로또1등 44명, 당첨금 '930억'은 어쩌나..
- "사고싶어도 못사"..시노자키 아이의 '맥심' 표지 어떻길래.. 망사원피스에 넘치는 볼륨
- 대기업 직원들, 눈치 안보고 설 연휴 최장 9일 쉰다
- 지상렬, 시싱식서 연인 신보람 언급 "귀한 사람 만나"[KBS 연예대상]
- “지금 아니면 못사”…퇴직금까지 당겨 쓴 ‘영끌족’ 급증
- 옆집 여성 성폭행 뒤 살해…전자발찌 푼 지 1년 만이었다 [그해 오늘]
- 美 테슬라 이어 中 '자율주행 쇼크'…실증 단계 머무른 韓
- 故 윤석화, 오늘 영결식…대학로서 마지막 길 배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