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솔로앨범 준비중, 춤추지않는 음악 하고파"

뉴스엔 2016. 1. 27.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나가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다나는 1월27일 방송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가수 정재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김창완은 다나에게 "올해 특별한 계획이 있냐"고 물었다. 다나는 "지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고 '위대한 개츠비'라는 공연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김창완은 "자기 앨범 생각하고 있으니까. 만약 한다면 어떤 노래를 해보고 싶냐"고 물었고, 다나는 "난 춤추지 않는 음악을 하고 싶다. 그리고 전에는 회사에서 준비해주는 노래들을 잘 연습해 앨범을 냈다면 이제는 내가 하고 싶은 것에 대한 의견을 많이 내고 적극적으로 뮤지션처럼 내 앨범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이번에 했다"고 설명했다.

다나는 롤모델 관련 질문에 "물론 김창완 선배님을 정말 존경한다. 또 롤모델은 이소라, 박정현 선배님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 올해 목표를 묻는 질문에 "다음 번에 이 라디오에 나와 '어머님과 고등어'를 선배님(김창완)과 부르는 게 목표다. 꼭 함께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매일 오전10시 SBS 파워FM을 통해 방송된다.(사진=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유승옥, 움직이는 콜라병 ‘육감 비키니’ 이것이 탈아시아급 몸매김혜수, 30년 전 미모 화제 ‘어릴때도 국보급 글래머 스타’‘나쁜놈은죽는다’ 손예진 노천탕 목욕 포착, 어깨 드러낸 청순자태‘미인대회 출신’ 걸그룹 A, 스폰관계 들통난 충격 사연..남친만 불쌍 톱스타커플 결별, 바람이었다고 전해라[연예가뒷담화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