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 데뷔 첫 공식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 오픈

2016. 1. 25.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스누퍼의 데뷔 첫 공식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스누퍼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오늘 25일 "오는 26일 저녁 7시 MBC MUSIC을 통해 스누퍼의 데뷔 첫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이 첫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 스케치 및 예고를 볼 수 있다"며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함께 알렸다.

'스누퍼 프로젝트'은 지역, 나이, 성별을 불문한 팬들의 101가지 소원을 스누퍼가 직접 발로 뛰며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스누퍼가 100가지 가지각색 팬들의 소원을 이뤄준 후 마지막 101번째 자신들의 소원까지 성공적으로 이뤄낼지가 관전 포인트다.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줄 수 없던 스누퍼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브라운관을 통해 마음껏 발산했다. 팬들에게 자상한 남친같으면서도 6명이 모이면 드러나는 新비글돌의 면모도 놓치지 말아달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누퍼의 본격 쌍방향 소원성취 프로젝트 '스누퍼 프로젝트'은 오는 26일 (화) 저녁 7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사진│위드메이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