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태연, '골든디스크'서 절친 인증 '상큼 미모'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씨스타 보라가 소녀시대 태연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해당 영상에서 보라는 마카롱을 집어 든 채 지난해 발표된 태연의 솔로곡 '아이(I)'를 코믹하게 따라 불렀다.
이날 행사에서 보라가 속한 씨스타는 5년 연속 본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고, 태연의 소속 그룹인 소녀시대도 본상 수상 명단에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걸그룹 씨스타 보라가 소녀시대 태연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보라는 20일 밤,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촬영된 짤막한 영상 하나를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에서 보라는 마카롱을 집어 든 채 지난해 발표된 태연의 솔로곡 ‘아이(I)’를 코믹하게 따라 불렀다.
그와 함께 입을 벙긋거리며 노래를 부른 태연은 자신과 똑 닮은 캐릭터 마카롱을 내밀며 눈을 반짝였고, 보라는 참았던 웃음을 터뜨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날 행사에서 보라가 속한 씨스타는 5년 연속 본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고, 태연의 소속 그룹인 소녀시대도 본상 수상 명단에 포함됐다.
또 솔로로서도 본상을 하나 차지한 태연은 아이치이 여자 아티스트상까지 수상,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보라 인스타그램 캡처]
골든디스크 | 보라 | 태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든디스크' 3관왕 태연 "소녀시대 태연이라 행복해" 기쁨 만끽
- '골든디스크' 태연·빅뱅, 음원 부문 3관왕 영예 [종합]
- '골든디스크' 태연, 흔들림 없는 가창력 '아이'
- '골든디스크' 소녀시대, 본상 영예 "9년간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 '골든디스크' 규현, 감성 자극하는 음색 '광화문에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