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이달 말까지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는 LG전자가 금성사 시절인 1980년대에 사용했던 광고 문구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가 금성사 시절부터 이어온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기술 리더십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추억의 골드스타 소환'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LG전자(066570)가 이달 말까지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는 LG전자가 금성사 시절인 1980년대에 사용했던 광고 문구다. 이 문구는 현재까지도 국내 광고계에서 대표적인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을 정도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가 금성사 시절부터 이어온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기술 리더십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1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대상제품은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가전 제품이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추억의 골드스타 소환’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www.lge.co.kr/lgekor/goldstar)에 본인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GoldStar(골드스타)’ 로고가 있는 제품의 실물 사진과 제품에 얽힌 사연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케익 교환권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 구간 별로 최대 30만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LG전자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에 대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 강조했다.
|
장종원 (liberjj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중저가폰 'K10' 15일로 출시 연기
- "15.6인치 노트북이 커피두잔 980g 무게라니".. LG전자 비결은?
- "15.6인치 노트북 무게가 980g" LG '그램 15' 출시
- 미모의 30대 여성, 12살 연하男 만나는 비결은?
- 남친 만족시킬 일본의 '19금' 밸런타인 데이 선물.. 벌써 품절
- 김흥국, 尹관저 앞에서 “이렇게 잘한 대통령 어딨나”
- “마지막까지 뻗은 손”…기장은 끝까지 살리려 했다
- "남편 성인방송 강요에 숨진 내 딸...법도 나라도 내 편 아냐" [그해 오늘]
- “부모가 벌받았네” 제주항공 참사에 의사들 단체로 조롱 논란
- "죽을 각오로 尹 지킨다"…체포영장 소식에 관저 앞 긴장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