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김하늘 효과' 제대로 본 응팔 택이 칭찬 "류준열보단 박보검"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1. 8. 17:08
김하늘, ‘김하늘 효과’ 제대로 본‘응팔’ 택이 칭찬해…“류준열보단 박보검”
배우 김하늘(37)이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해 박보검을 언급했다
김하늘은 8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해 후배 박보검을 응원했다.
이날 DJ박경림은 “김하늘과 함께 호흡을 맞춘 신인 배우들이 모두 잘됐다”며 “김재원, 강동원, 김우빈, 박보검 등 이걸 ‘김하늘 효과’라고 한다더라.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김하늘은 “후배들이 잘되는 모습을 보면 좋다”며 “박보검이 잘 돼서 좋다. 인성도 착하고 연기도 무척 잘했다”고 칭찬을 늘어놨다.
또 김하늘은 tvN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 남편으로 누굴 응원하냐는 질문에 “함께 호흡을 맞췄으니 박보검을(응원한다)”고 답했다.
한편 김하늘은 영화 <블라인드>에서 박보검과 남매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하늘 ‘응팔’ 김하늘 ‘응팔’ 김하늘 ‘응팔’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선화, 송지은♥박위 결혼식 불참 후 근황
- [전문] ‘사생활 논란’ 라이즈 승한, 자필 편지로 전한 활동 복귀 심경
- “형이 여기에 왜...” 철가방요리사, 한강 노벨상 시민 인터뷰 깜짝
- [전문] 안세하, 학폭 논란 입 열었다…“명백한 허위, 억울함 풀 것”
- [단독] 하이브, 아일릿 ‘뉴진스 카피’ 방치했나···“기획안 그대로 베껴”
- 뉴진스 하니, 국감 나간다···“멤버와 버니즈 위해”
-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 4년 만에 10일 득남
- 송지은♥박위, 동화 같은 결혼식 현장
- [종합] 우지원, 가정폭력 해명→이혼 사유 공개 “2년 별거 했는데…” (이제 혼자다)
- 고민시, 척추뼈 보이려 43kg까지 감량…충격의 하루 식단 공개